매월 마지막 주 우리모두 컬처쇼크

매월 마지막 수요일,알뜰 문화인이 되어보자

 

월요일과 화요일 피곤한 일상을 보내고, 휴식이 있는 주말까지는 아직 이틀을 더 보내야 하는 일주일의 중간 지점 수요일. 바쁜 일상을 반복하는 현대인들에게 일주일 중 가장 피로감이 크게 느껴지는 날, 바로 수요일이다. 하지만 조금만 시선을 돌리면 굳이 주말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며 충분히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영화, 스포츠,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문화공간의 관람료 할인에서부터 무료 입장까지! 지친 일상에 한줄기 행복을 안겨다줄 수요일의 문화충전. 한 달에 딱 하루,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만한 멋진 문화생활에 대해 알아보자.

 

 

 

 

shutterstock_76481554 (1)

사람 많고 티켓값도 비싼 주말대신 마지막 주 수요일을 이용하라!

 

성인 2명이 영화 한 편 보려고 하면 티켓 가격에 팝콘 등 간식까지 더해져 기본 2~3만원은 훌쩍 넘어가기 일쑤. 하지만 매월 마지막 주 극장에 가면 만원 한 장으로 2명이 영화를 볼 수 있다.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직영관 등 전국주요 영화관 할인 : 저녁 6-8시 영화 1회분에 한해 8000원 → 5000원
※ 지역별로 일부 영화상영관은 제외될 수 있으니 참여 문화시설 안내 또는 해당기관에 확인 후 방문.

 

 

 

 

 

505137

 

가족이 함께하면 더 싸진다. 아이와 함께 신나는 스포츠 관람!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를 보며 신나게 응원도 하다보면 일상의 스트레스는 이미 저 멀리~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동반할 경우 50%의 파격 할인 혜택도 주어지니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아이의 손을 잡고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러 떠나보자.

– 전국 프로농구, 프로배구, 프로축구, 프로야구 경기장 할인 : 초등학생이나 더 어린자녀와 부모가 함께 입장하는 경우 관람료 50%할인

 

 

 

 

453766 (1)

 

역사와 옛 문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 고궁 나들이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 잠시 고즈넉한 곳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도심 한 가운데에서 즐기는 고궁 산책. 마지막 주 수요일엔 입장료가 무료다.

– 서울 종로구 경복궁 3천원→무료
– 서울 종로구 창덕궁 3천원→무료

※ 특별개방 제외(창덕궁 후원) 02-762-8261
– 서울 종로구 창경궁 1천원→무료 02-762-4868
– 서울 중구 덕수궁 1천원→무료 02-771-9951
– 서울 종로구 종묘 1천원→무료 02-765-0195
– 서울 성북구 정릉 1천원→무료 02-914-5133

※야간개방은 할인 적용 안 됨 02-3700-3900

 

 

 

 

the auditorium with red seat

 

가격이 부담돼서 선뜻 찾지 못했다면마지막 주 수요일을 노려라!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뮤지컬, 연극 등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내로라하는 주요 공연장에서 다양한 공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국립극장,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회관 등 주요공연장 공연할인

 

 

 

 

w_09_12_05

예술적 즐거움과 낭만이 있는 그곳, 미술관으로 떠나는 낭만 여행

 

‘미술관’이라고 하면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꼈던 당신! 이젠 좀 더 쉽게 다가가 보자. 눈으로 천천히 보고 마음으로 느끼며 자연스럽게 알아가는 미술의 세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엔 관람료 할인 및 무료 입장 혜택까지 있으니 미리 전시 일정을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전국 주요 국·공·사립 박물관, 미술관 등 전시관람 문화시설 무료 또는 할인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