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만 되면 더 궁금해지는 것들. 올해 내 운세는 어떨까? 취업은 할 수 있을까?
돈은 많이 벌까? 결혼은 할 수 있을까?
내 관상과 손금은 올해 나의 운세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이 되면 자신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과 불안함으로 철학관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
하지만 운명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 타고난 관상도 조금만 노력하면 보완할 수 있다.
지금부터 철학관에 가지 않아도 알 수 있는 손금 보는 법, 타고난 관상을 보완하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나쁜 관상을 보완하는 관상 메이크업 tip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입술이 보편적으로 가장 좋은 관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화장으로 보완할 수 있다. 먼저 입술선을 파운데이션으로 지워준 후 립라이너로 입꼬리를 살짝 올라가게 그린 후, 붉은 계열 립스틱을 발라주면 좋은 관상이 된다. 또한, 평소에 꾸준히 입꼬리를 올리며 웃는 습관을 들이면 자연스럽게 좋은 관상으로 변하게 된다.
넓고 살짝 볼록한 이마는 원만한 대인관계, 부, 명예를 가질 수 있는 관상이다. 이마에 주름이나 흉터가 많은 경우 관상학적으로 복이 없으며 입방아에 휘말리기 쉽다. 이마를 감싸는 헤어라인은 아치형이 좋으며 그렇지 않은 사람은 간단한 잔머리 제모를 통해 시원한 이마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이마가 좁은 사람의 경우 앞머리는 삼가는 것이 좋고, 평평한 이마를 가진 사람은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양 눈썹 윗부분에 발라줌으로써 볼륨감 있는 이마를 만들 수 있다.
주름지고 번들거리는 미간은 좋은 인상을 줄 수 없다. 관상학적으로 미간부터 코끝까지는 맑은 기운이 흘러야 매사에 운이 좋다고 한다. 평소 미네랄 기초 제품으로 피지를 관리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주름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양 미간에 눈썹이 있으면 눈썹 칼로 깨끗하게 제거한다.
관상에서 눈은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관상학적으로 눈이 크고 양 눈의 크기가 균형이 맞아야 좋은 관상이라고 할 수 있다. 선천적으로 눈이 작은 사람의 경우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려 눈이 커 보이게 함으로써 좋은 관상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눈 주변은 기미, 잡티 등이 없이 깔끔한 것이 좋다. 눈 주변에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이 있으면 주변에 방해세력이 많아진다. 평소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꼼꼼하게 발라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이 생기는 걸 예방하자. 이미 생겨난 것들은 메이크업 기초 단계에서 컨실러로 꼼꼼히 가려주는 것이 좋다.